양평동 본사서, 50년 사사(社史) 발간 및 특별 영상 제작
김용수 대표 기념사 "사회적 가치와 신성장 동력 발굴 약속"
[환경데일리 유혜리 기자]"국민과 함께한 50년, 깊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50년 더욱 열심히 좋은 제품 신뢰하는 건강한 먹거리 공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롯데제과(대표이사 김용수)가 창립 50주년을 맞아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1967년 4월 3일 회사를 창립한 이래 올해 50주년을 맞아, 31일(금) 서울 양평동에 위치한 본사 사옥에서 50주년 창립 기념식을 가졌다.
창립 기념식에 김용수 대표이사와 롯데제과 임직원 200여 명을 비롯, 이재혁 식품BU장과 파트너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김용수 대표이사는 기념사를 통해 "롯데제과의 지난 50년을 '혁신과 도전'으로 규정하고, 미래 50년을 위한 '질적 성장'을 강조하겠다."면서 "또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추구하고 내실 경영에 힘쓰며, 기업의 사회적 가치와 신성장 동력 발굴을 통한 미래 가치를 지향함으로써 100년 기업으로서의 롯데제과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재혁 식품BU장은 축사에서 "롯데 그룹의 모기업인 롯데제과의 창립 50주년을 축하하며, 제과 업계 1위라는 오늘의 영광이 100년 후에도 이어지는 롯데제과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롯데제과는 창립 50주년에 맞춰 롯데제과 50년 사사(社史)를 발간하고, 1층 로비와 7층 대강당에서 롯데제과 50년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사진 전시회를 열었다. 또 7층 대강당에서 진행된 창립 기념식에서 대형 LED 스크린을 통해 50주년 기념으로 제작된 특별 영상을 상영했다.
한편 이날 창립 기념식에서는 35년 근속자 등 10년 이상 장기 근속자와 우수 사원 및 우수 대리점, 파트너사에 대한 표창 및 시상식이 진행됐다.
[저작권자ⓒ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