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및 SNS 인증샷으로 다양한 '비비고 가정간편식' 제공
[환경데일리 유혜리 기자]캠핑가족이 매년 5만여명이상 늘어나면서 먹거리를 해결할 간편식이 덩달아 매출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이 캠핑 시즌에 발맞춰 '비비고 가정간편식'을 앞세워 캠핑족 공략에 나섰다.
CJ제일제당은 10일 경기도 가평 자라섬 캠핑장에서 '비비고 가정간편식' 제품을 무료로 나눠주는 이벤트를 한다. 총 600명에게 캠핑장 인기 음식인 찌개를 간편하고 근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비비고 두부김치찌개'와 '비비고 된장찌개'를 증정한다.
야외에서의 간편식 소비패턴 관련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캠핑족 200명에게는 '비비고 사골곰탕'을 제공한다. 캠핑장에서 '비비고 가정간편식'과 함께 촬영한 인증샷을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등 SNS에 올리는 100명에게는 '비비고 육개장'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야외에서도 '비비고 가정간편식'으로 간편하게 맛있는 가정식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캠핑과의 연계고리를 만들며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매출 확대에 초점을 맞춘다는 계획이다.
김국화 CJ제일제당 HMR마케팅담당 부장은 "가족 단위 참여가 많은 캠핑 특성상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층에 '비비고 가정간편식'의 특장점을 알릴 수 있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캠핑장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 6월 출시된 '비비고 가정간편식'은 출시 초반부터 큰 인기를 끌며 대형 히트상품으로 성장하고 있다. ▲비비고 육개장 ▲비비고 사골곰탕 ▲비비고 두부김치찌개 ▲비비고 된장찌개 ▲비비고 부대찌개 ▲비비고 삼계탕 ▲비비고 소고기미역국 ▲비비고 닭곰탕 ▲비비고 설렁탕 등 총 9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