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창성, 연관성, 상품성, 대중성과 스틸하우스 심사 기준
![]() |
공모전 주제는 '스틸하우스의 새로운 이름찾기'이며, 스틸하우스에 관심이 있는 대한민국 국적의 모든 국민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심사는 독창성, 연관성, 상품성, 대중성과 스틸하우스에 대한 이해도 등을 기준으로 이뤄진다.
당선작에는 대상 1명에게 100만원상당의 전자기기와 총 34명에게 다양한 상품이 수여된다. 또 선정된 수상작에 대해서는 스틸하우스의 새로운 브랜드명으로 다양하게 활용될 예정이다.
스틸하우스 브랜드 온라인 공모전은 스틸하우스클럽 홈페이지(http://www.steelhouse.or.kr)온라인 접수로만 응모할 수 있다.
문의 한국철강협회 홈페이지(http://www.kosa.or.kr)를 참고하고 스틸하우스 공모전 주관 사무국 강구조센터 스틸하우스클럽(02-559-3562)
[저작권자ⓒ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