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가입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도 진행
[환경데일리 윤경환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19일 KB국민은행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KB아시아나ONE통장 상품을 선보였다.
KB아시아나ONE통장은 금융 및 항공서비스가 결합된 국내 최초의 항공 마일리지 적립 가능 입출금 상품으로 가입 후 일정 금액을 예치할 경우 항공 마일리지가 추가 지급되는 상품이다.
아시아나항공은 KB아시아나ONE통장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통장 평균 잔액 기준 50만원 당 4마일의 적립 혜택을 제공하게 되며(월 최대 3000마일 한도), 이들 중 급여, 연금 수령, 가맹점 대금 중 1개 이상의 자동이체 발생 고객 및 해당 통장을 통한 KB국민카드 결제 출금액이 월 5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각각 추가 20마일을 제공한다.
![]() |
▲글로벌 항공사로 거듭나고 있는 아시아나항공이 KB국민은행과 고객서비스 극대화하는 금융상품을 출시해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 환경데일리 |
이를 통해 월 최대 3040마일까지의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제공되게 된다.
이와 더불어 전년도 마일리지 적립 실적에 따라 추가 마일리지 및 국민은행 창구 우대환율(50%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아시아나항공 두성국 여객마케팅담당 상무는 "항공서비스와 결합한 금융상품 출시를 통해 여행에 대한 니즈가 있는 고객들에게 실질적 혜택을 드리고자 했다"며, "향후에도 아시아나항공은 실생활과 밀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규 상품 출시를 기념 4월 29일까지 KB아시아나ONE통장 신규 가입 고객 및 자동이체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10만 마일의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특별 공동 이벤트를 실시하며, 이와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www.flyasiana.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