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디지털 선호 반영
스타벅스, '굿노트'와 협업 연말 필수품
e-프리퀀시 완성 고객 리워드 회원 1개씩
개인 라이프 스타일 상황 맞춰 활용 가능
2025년은 디지털 플래너에 꾸며볼까?
1년 계획을 꼼꼼하게 계획하고 설계할 플래너도 디지털 변화세대들을 맞춤형으로 바뀌게 됐다. 스타벅스의 야심작 겨울 대표 아이템인 스타벅스 플래너가 디지털 옷을 입고 변화를 예고한다.
우선 큰 변화는 태블릿 및 디지털 기기 활용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서 변화다.
플래너 출시 22년만에 처음으로 디지털 플래너를 선보이며 e-프리퀀시 고객 경험을 확대했다. 스타벅스는 11월 1일부터 플래너 3종과 포터블 램프 4종, 캘린더 1종 등이다.
감각적으로 모던한 디자인과 쓰기 편하다록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총 8종의 증정품을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스타벅스 플래너는 2003년 출시이후 매년 고객들에게 겨울과 새해가 다가왔음을 알리는 아이템이다.
올해는 점차 다양해지는 라이프 스타일과 스마트한 일정 관리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겨울 e-프리퀀시 최초로 디지털 플래너를 선보인다.
디지털 플래너는 e-프리퀀시 완성 후 플래너를 예약 및 수령한 고객 대상으로 추가 증정된다.
플래너 수령 고객은 일상을 기록하고 내부 구성을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디지털 플래너에도 시선을 끌 것으로 보인다.
또한 손이 감촉과 시각적인 느낌이 배가되는 스타벅스 고유의 디자인과 아날로그 감성을 기록한 플래너도 꾸준한 인기다.
이 두가지 중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과 상황에 맞춰 적절하게 활용할 수 있다.
스타벅스 디지털 플래너는 글로벌 필기 앱인 '굿노트(Goodnotes)'와 협업, 언제 어디서든 나만의 루틴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플래너 커버는 3종 중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월별, 주별로 일정 관리할 페이지와 자유롭게 일상 기록이 가능한 프리노트 페이지, 새해 목표 계획과 달성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만다라트 페이지를 준비했다.
스타벅스에서 특별한 경험을 담도록 나만의 스타벅스 음료와 매장을 기록하는 페이지 등 다양한 내부 구성으로 활용도를 높였다. 특히, 월간 페이지의 경우 구글 캘린더와 연동해 수월하게 일정을 기록할 수 있다.
디지털 플래너의 장점을 살려 개개인의 사용 루틴에 따라 불필요한 내지는 삭제하고 원하는 내지는 무한으로 재생성해 사용할 수 있다. 디지털 플래너를 꾸밀 수 있는 베어리스타, 스타벅스 음료와 푸드 이모티콘, 메모지 등으로 구성된 스티커북도 제공한다.
플래너 수령 후 스타벅스 앱 e-프리퀀시 이벤트 페이지에서 내년 1월 7일까지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다. 플래너 수령 개수에 상관없이 SR 회원 ID 당 1개씩 증정된다.
보다 자세한 안내사항은 스타벅스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는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사이렌 오더 혹은 매장에서 미션 음료 3잔, 제조 음료 총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8종의 증정품 중 1종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미션 음료는 토피 넛 라떼, 골든 캐모마일 릴렉서 등 크리스마스 시즌 신규 음료 5종과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가 포함된다. e-스티커 적립 및 증정품 예약은 12월 31일까지 스타벅스 앱 내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증정품은 한정 수량 제작 매장별, 일자별 선착순으로 예약 및 증정되며, 준비된 모든 품목의 물량이 소진될 경우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 3장으로 대체 지급된다.[환경데일리 = 유혜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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