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생면 사용과 8가지 다양한 소스 선택
3분내 즉석조리 특징, 현대인 라이프스타일 맞춰
[환경데일리 윤경환 기자] 프랑스 생면 파스타 전문점 메조디파스타가 신메뉴 디아비아타(Dyabiata)의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디아비아타 스파게티 세트의 프로모션 메뉴 판매를 진행중이다.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하는 디아비아타는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파스타면인 스파게티면에 크림소스를 베이스로 인도의 전통 커리향과 홍고추의 적절한 매운맛을 접목시킨 메조디파스타의 특재소스로 완성시킨 신메뉴이다.
한국인의 식성에 잘 맞는 담백함과 개운한 맛이 특징이다.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4월 30일까지 디아비아타 스파게티 세트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다.
세트메뉴를 주문 시 디아비아타 스파게티에 프랑스에서 공수한 생지로 매일아침 구워내는 크로와상과 음료가 더해진 세트메뉴를 8900원(쁘띠사이즈 기준)에 맛볼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새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프랑스 현지의 풍미를 그대로 담은 크로와상까지 제공되므로 마니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메조디파스타는 고품질의 정통 파스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3분 이내에 조리해 빠르게 제공하는 것을 콘셉트로 내세우고 있는 프랑스 생면 파스타 브랜드이다.
고급 레스토랑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좋은 품질의 파스타를 현대인들의 생활패턴에 맞춰 캐주얼하게 제공하는 웰빙 패스트푸드를 지향하고 있다.
또한 까르보나라, 아라비아타, 나폴리탄과 포치즈 등 8가지의 다양한 소스를 선택할 수 있어 취향에 따라 주문을 하면 즉시 조리해 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저작권자ⓒ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