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데일리 유혜리 기자]한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이연FnC(대표 정보연)의 한촌설렁탕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시럽 월렛을 통해 '한촌설렁탕 도깨비 멤버십'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이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연계를 뜻하는 '온라인 투 오프라인 - O2O' 서비스를 강화하는 것으로 풀이된다.
한촌설렁탕은 도깨비 멤버십 서비스를 시작하는 동시에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럽 월렛 앱을 설치 후 한촌설렁탕 도깨비 멤버십 카드를 추가하면 매장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6종의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도깨비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은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런칭 기념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4월 3일부터 30일까지 4월 한달 동안 진행되며, 불고기&설렁탕 선물세트와 설렁탕 선물세트, 스타벅스 카페아메리카노 쿠폰을 총 215명에게 증정한다. 응모방법은 도깨비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음과 동시에 자동 응모되며, 한촌설렁탕 페이스북(www.facebook.com/hanchon1983) 이벤트 페이지에 축하메시지를 남기고 친구들에게 소문내면 경품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다.
한촌설렁탕은 매월 시럽 월렛 멤버십 고객만을 위해 다양한 메뉴의 특별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4월에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설렁탕, 수만두설렁탕, 얼큰설렁탕, 도가니탕 또는 한촌탕, 매운갈비찜, 불고기&김치전 세트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할인쿠폰이 발급된다.
이연FnC 마케팅 관계자는 "고객들의 스마트폰 라이프가 일상화되면서 보다 간편하고 편리하게 한촌설렁탕만의 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게 준비한 서비스"라면서 "시럽 월렛을 통한 한촌설렁탕의 멤버십 서비스를 다양한 이벤트와 다양한 메뉴 할인쿠폰으로 행복하고 든든한 일상을 보내길 바란다." 고 밝혔다.
프랜차이즈 '한촌설렁탕' 창업 정보 및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www.hanchon.kr)나 전화(1566-5266)로 확인
[저작권자ⓒ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