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데일리 유혜리 기자]이디야커피(대표이사 회장 문창기)가 신메뉴 플랫치노와 스틱케익 동시 구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 |
할인 이벤트는 이디야의 대표 메뉴인 플랫치노와 베이커리 대표 메뉴인 스틱케익을 함께 구매하면 기존 가격에 할인을 더하는 이벤트다. 신메뉴 플랫치노 레귤러 사이즈와 스틱케익 동시 구매 시 4800원에서 800원 할인된 4000원에 제공되며, 플랫치노 엑스트라 사이즈와 스틱케익은 4800원에 제공된다.
플랫치노는 여름 시즌 이디야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 잡았으며 지난해 '복숭아', '자두' 플랫치노가 출시 돼 큰 인기를 끌었다. 올해에 배, 딸기, 청포도 플랫치노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스틱케익도 이디야의 인기 디저트 메뉴로 18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다. 최근 리뉴얼을 통해 치즈 스틱케익 2종이 업그레이드 됐으며, '캐롯 스틱케익'과 '오렌지쇼콜라 스틱케익' 등 2종의 스틱케익이 새롭게 추가됐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플랫치노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께 인기가 높은 조합인 스틱케익과함께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디야의 대표 시그니처 메뉴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 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