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데일리 윤경환 기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14일부터 aT뉴스온라인 서비스를 개시한다.
aT에서는 본사의 나주 이전 후 내방이 쉽지 않아 정보 획득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의 불편을 해소하고자 유통 수출 식품 등 분야별 최신 전문 정보와 공사의 최신 소식을 모아 메일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aT뉴스는 지금까지 온오프라인과 별도 경로로 제공되던 주요 농산물 거래동향, 알뜰장보기 물가정보, 해외시장 이슈 등 aT의 주요 정보들을 한눈에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하는 aT 정보 통합 서비스로, 정기적인 메일링을 통해 수급·유통·수출·식품 등의 전문정보와 고객의 사업 참여 확대를 위한 각종 사업정보도 제공한다.
이 밖에, 농식품 업계의 홍보와 마케팅 지원을 위해 설치한 aT스마트스튜디오 이용업체 상품 홍보섹션도 게재해 농가와 농식품 홍보도 이뤄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aT는 향후에도 고객이 원하는 농업정보 발굴, 농업기관 정보 연계 등을 통한 농식품 정보 통합서비스로 확대, 정부3.0 구현과 고객의 니즈에 적극 부응해 나갈 계획이다.
aT뉴스는 이메일(atcenter@at.or.kr)로 구독 신청하거나 aT 홈페이지(at.or.kr)에 가입하면 이메일을 통해 월 2회 받아볼 수 있다.
▲ © 환경데일리 |
[저작권자ⓒ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