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쉘, 파이 시장 확대 프리미엄 표방 더 디저트 라인 구축
[환경데일리 유혜리 기자]국내 대표 프리미엄 파이 몽쉘이 또 한번 진화한다.
롯데제과(대표이사 김용수)는 수제 캐러멜 등으로 유명한 디저트 전문점 '마망갸또'와 협력, '더 디저트 몽쉘 치즈&캐러멜'을 시장에 선보였다. '더 디저트 몽쉘 치즈&캐러멜'은 제품의 기획 단계부터 '마망갸또'의 파티시에들이 참여해 개발, 수제 디저트 급의 고급 파이를 표방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기존 몽쉘보다 크림 함유량을 37% 증가시켜, 더욱 부드럽고 진한 풍미를 준다. 또한 '마망갸또'의 특별 레시피로 만든 캐러멜을 삽입하고, 덴마크산 크림치즈를 사용하는 등 한층 품질을 높였다.
더 디저트 몽쉘은 몽쉘의 새로운 카테고리 브랜드다. 기존의 오리지널 몽쉘 라인(크림케이크, 카카오케이크)과 맛의 조합이 특징인 믹스앤매치 라인(초코&바나나, 녹차라떼, 코코넛&밀크)에 이은 3번째 프리미엄 몽쉘 라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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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몽쉘의 이미지가 초코파이보다 한 단계 고급스러운 이미지였다면, 이 제품은 그것을 또 한번 넘어선 초(超) 고급 파이를 지향한다. 때문에 이 제품은 디저트를 즐기는 20~30대 직장인 여성층에 인기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롯데제과는 더 디저트 몽쉘 치즈&캐러멜의 출시에 맞춰 여성들이 자주 찾는 디저트샵, 커피샵 등지에서 대대적인 샘플링 행사를 전개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SNS 마케팅을 계획하고 있다. 또한 하반기에 새로운 맛의 더 더저트 몽쉘 제품을 출시, 프리미엄 몽쉘 브랜드를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몽쉘은 지난해 한해 약 680억원을 판매하며, 전년대비 약 33%의 매출 신장을 기록한 바 있다. 몽쉘은 올 하반기 중으로 새로운 프리미엄 제품을 출시, 파이 시장의 확대를 주도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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