획일화 미의 기준 벗어나 자신만의 아름다움 고찰 경험
[환경데일리 유혜리 기자]'나다운 아름다움 듣다.'
아모레퍼시픽이 '뉴뷰티 스토리 전시(New Beauty Story Exhibition), 1000명의 나다운 아름다움을 듣다'를 아모레성수에서 12월 5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자기다움'을 오늘날의 새로운 아름다움(뉴뷰티, New Beauty)으로 제시하고, 고객 1000명을 직접 만나 '나다운 아름다움'에 대한 생각을 인터뷰했다. 고객 인터뷰를 재구성해 마련한 이번 전시를 통해 아모레퍼시픽은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뉴뷰티 이야기를 전달한다.
전시는 사람들이 답한 자신만의 아름다움은 물론 꿈과 행복, 스스로를 사랑하는 방법 등에 대한 이야기가 사진과 음성, 영상의 형태로 생생하게 담겨 있다. 관람객들은 다른 이들의 생각을 들여다보며 자신만의 아름다움은 무엇인지 고민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전시장은 뉴뷰티 포토부스와 직접 기재하는 메시지 카드 등 자기다움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도 준비돼 있다.

전시는 별도 예매 없이 현장 방문을 통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고객 인터뷰와 전시 정보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모레퍼시픽 인스타그램 및 아모레스토리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은 창업 이래 현재까지 고객과 세상의 변화를 눈여겨보며, 각 시대에 영감을 줄 수 있는 새로운 아름다움(뉴뷰티, New Beauty)을 제안해왔다.
9월부터는 이 시대의 모든 사람들이 '나다운 아름다움'을 발견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실현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뉴뷰티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