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대화역 지역 관광업계와 공동 프로모션 추진
[환경데일리 김영민 기자]'미래를 그리다. 현재를 즐기다'는 슬로건으로 2017 서울모터쇼가 3일 앞으로 다가왔다.
이에 따라 고양시(시장 최성) 킨텍스는 31일부터 4월 9일까지 국내최대규모 자동차 전시회인 서울모터쇼가 개최된다.
올해는 국산차 8개 브랜드, 수입차 18개 브랜드가 참가하며 행사기간 열흘 동안 총 100만 명이 넘는 바이어와 관람객이 고양시를 찾을 예정이다.
고양컨벤션뷰로(이하 고양CVB)는 고양시에서 개최되는 이러한 대형 MICE행사에 대한 대 시민 홍보와 지역파급효과를 높이기 위해 모터쇼 입장권과 지역의 명소인 원마운트, 한화아쿠아플라넷 입장권을 동시에 구입할 수 있는 저렴한 가격의 패키지 상품을 개발해 판매하기로 했다.
사전 판매를 통해서만 이뤄지는 이번 패키지 상품은 모터쇼 홈페이지(www.motorshow.or.kr)에서 구입방법 확인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패키지에 포함된 원마운트와 아쿠아플라넷 입장권은 모터쇼 기간을 넘어 4월 말까지 추가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봄나들이를 기획하는 가족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고양CVB는 이러한 활동 이외에도 모터쇼 기간 중 고양시 홍보부스 운영, 모터쇼 참관객들을 위한 K-타이거즈 태권도 시범단 시범, 모터쇼 행사 모니터링 등의 활동을 전개함으로써 MICE를 통한 지역파급효과 향상과 고양시 홍보, 마케팅을 실시할 예정이다.
문의 고양컨벤션뷰로(☎031-927-9924, kintex@goyangcvb.com)
[저작권자ⓒ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