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직(Nutrogic), 순수 국내산 프리미엄 원료
'건강이든 장어복분자'국립수산과학원 인증 무항생제
[환경데일리 유혜리 기자]건강식품전문회사 '㈜뉴트로직(Nutrogic)'의 '건강이든 장어복분자'가 11월 1일, '내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진정성을 가진 바른 먹거리'라는 브랜드 철학으로 상품 차별화를 실천하고 있는 풀무원 계열 로하스(LOHAS) 프레시마켓 올가홀푸드에 입점, 판매한다.
이번 올가홀푸드의 꼼꼼한 자체 기준과 평가를 통해 입점하게 된 '건강이든 장어복분자'는 국립수산과학원에서 인증한 전국에 두 곳 밖에 없는 무항생제 장어 양식장 중 하나인 전남 나주 청산양만영어조합법인의 장어만을 사용했다. 복분자 역시 유네스코 생물권 보장지역인 고창의 깨끗한 항토와 신선한 해풍을 맞고 자란 100% 국내산 복분자만을 사용해 영양을 더했다.
![]() |
최고의 스테미너 식품으로 알려진 장어는 양질의 단백질과 몸에 좋은 불포화 지방산은 물론 마그네슘, 인, 철, 칼륨, 칼슘 등도 골고루 함유해 허약체질 개선과 피부미용, 성장기 등에 우수한 효능을 보인다. 이와 함께 복분자는 예로부터 장어와 궁합이 가장 잘 맞는 식품으로 강력한 항산화 능력을 가진 안토시아닌을 다량 함유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뉴트로직은 몸에 좋은 장어를 보다 쉽고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긴 연구 개발 시간을 들인 끝에 복분자를 더해 효능을 높이고 먹기 편한 맛으로 제품화하는데 성공했다.
뉴트로직 배민혁 팀장은 "건강이든 장어복분자는 100% 무항생제 장어와 고창의 신선한 복분자를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철저한 품질관리를 기본 원칙으로 삼고 합성착향료, 색소, 보존료 등을 넣지 않아 원료 자체의 맛과 건강을 느낄 수 있다."면서 "이번 올가홀푸드 입점으로 친환경 제품을 선호하는 주부들에게 큰 호응을 받을 것"이라며 품질에 자신감을 밝혔다.
올가홀푸드는 전국 오프라인 직영점과 SIS(Shop In Shop) 매장,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2017년부터 국내 친환경 식품 기업 최초로 당일 배송이 가능한 거점 물류센터 올가 프레시 센터(서울 성북점/부산 해운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서울 인천 경기지역은 익일 새벽에 제품을 전달하는 새벽 배송 서비스를 통해 신선식품을 배송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건강이든 장어복분자'는 올가홀푸드 전국 17개의 지점(본점, 강남점, 잠실점, 노원점, 평촌점, 미아점, 서면점, 밤이점, 반포점, 방배점, 목동점, 이매점, 용산아이파크점, 수성점)이외에도 건강이든 공식(www.nutrogic.co.kr), 네이버 스토어팜과 전 오픈마켓, 종합몰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