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티크 내 인볼브존, 커피 즐길 공간 제공 고객 소통
[환경데일리 유혜리 기자]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뉴 부티크를 29일 인천 터미널점 최초로 선보이며, 네스프레소 부티크로는 팝업 부티크를 제외하고 국내 14번째다. 이번에 선보이는 새로운 부티크의 컨셉은 프리미엄 공간 이상으로 지속가능성을 중점에 두고 고객과의 소통과 최상의 커피 경험을 집중한 공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부티크는 '인게이지(Engage)', '익스플로어(Explore)', '인볼브(Involve)' 3가지 컨셉으로 운영된다. 부티크에 들어서자 마자 경험하게 되는 '인게이지'존은 고객들이 네스프레소 브랜드 스토리와 커피에 대한 정보를 친밀하게 접할 수 있는 공간으로 이곳에서 고객들은 네스프레소 커피와 머신을 직접 테이스팅 해볼 수 있다. 맛과 향, 분위기 등 오감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캡슐 내 그라인딩 된 커피의 아로마를 확인하는 등 커피와 머신 전반을 직접 경험해본 후 구매할 수 있다.
'익스플로어'존은 소비자가 첫번째 공간인 인게이지 존에서 접한 커피에 대한 정보를 기반으로 본인의 취향을 탐색한 후 직접 커피와 머신 및 악세서리를 선택할 수 있다.
'인볼브' 존은 네스프레소의 커피를 전문적으로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이곳에서 네스프레소의 철학과 프리미엄 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커피 클래스가 운영되며, 브랜드와 고객, 고객과 고객 간의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려진다.
무엇보다 지속가능성은 새로운 부티크 컨셉의 핵심으로 농부들과의 상생 관계를 유지해 높은 품질의 원두를 지속적으로 확보하고 커피 품질 개선의 도모와 재활용 및 순환 경제에 대한 브랜드 철학을 반영한 요소들을 곳곳에서 경험할 수 있다.
이번 부티크 오픈을 기념 8월 29일부터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커피15 슬리브 이상 구매 시 뷰 커피 머그 1개(한정 수량)를 증정하며, 버츄오 커피 12 슬리브 이상 구매 시 버츄오 디스커버리 박스 1개(캡슐 별매/한정 수량)를 증정할 예정이다. (재고 소진시 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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