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 숙성 닭가슴살 저온 물서 천천히 익혀
'수비드 공법' 적용 더욱 부드러운 식감 제공
송로버섯 특유 진하고 깊은 풍미 트러플
중독성 강한 매콤한 맛 특징 '하바네로'
"극강의 촉촉함과 압도적인 부드러움! 새로운 맛으로 만나요"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촉촉한 수분감과 영양까지 꽉 잡은 '수비드 닭가슴살'의 신제품 ‘트러플', '하바네로' 2종을 출시했다.
'수비드 닭가슴살'은 냉장 숙성한 국내산 닭가슴살을 진공 포장한 뒤 저온의 물에서 천천히 익혀내는 수비드 공법이 쓰인다.
이렇게 되면 부드러운 육질을 유지하면서 영양소 파괴는 최소화했다. 하림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포장지를 제거해도 수분감이 빠지지 않아 더욱 촉촉하고 탱탱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이전에 출시된 수비드 닭가슴살 4종(△오리지널 △블랙페퍼 △바질&올리브 △레몬)은 하림몰 기준 리뷰 2만5000개당 4.9점의 높은 제품 평점을 유지할 정도로 맛있게 식단 관리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하림은 보다 다채로운 맛을 출시해 선택의 폭이 넓혔다. 수비드 닭가슴살 트러플은 고급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듯한 풍미 가득한 트러플 향을 더해 육질에서도 한층 더 깊은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수비드 닭가슴살 하바네로는 매콤한 맛 선호 소비자들을 위해 입안 가득 퍼지는 강렬한 매운맛을 담았다.
냉장 보관 제품으로, 전자레인지에 30초만 데우면 100g당 20g 이상의 단백질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하림 온라인 하림몰(www.harimmall.com)에서 만날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건강한 식단을 더 맛있게 즐기도록 수비드 닭가슴살의 새로운 맛을 선보이게 됐다."며 "고급스러운 트러플의 깊은 향과 강렬한 하바네로의 매운맛으로 단조로운 닭가슴살 식단에 색다른 즐거움을 더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환경데일리 = 유혜리 기자]
[저작권자ⓒ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