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등 즐길 이색제품 미국 유명 삽화가와 협업
[환경데일리 윤경환 기자]파리바게뜨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족과 친구,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기획제품 40여 종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손가락 하트 모양과 감사인사 문구를 형상화한 장식물, 카네이션을 얹은 화이트 스폰지 케이크 시트에 딸기잼을 조화시킨 2단 케이크 '내 마음 속 핑거하트 케이크'이다.
또 손가락 하트 모양의 장식물과 꽃이 피어나는 화분을 모티브로 한 2가지 맛 케이크 '사랑이 싹트는 우리가족 케이크' 등을 선보인다.
치즈, 딸기, 초콜릿 등 3가지 맛을 조화시킨 '해피 패밀리 케이크', 푸른 바닷속 콘셉트의 케이크 위에 올려진 아기상어를 누르면 15주 연속 빌보드 핫100차트 Top 50을 기록중인 '핑크퐁 아기 상어(Baby Shark)' 송이 나오는 2단 뮤직케이크 '바닷속 핑크퐁과 노래하는 상어친구들'도 선보였다.
현재 개봉작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캐릭터인 '아이언맨'과 '토르' 픽으로 장식해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출한 초콜릿 케이크 '어벤져스: 엔드게임_케이크' 등 시각적인 아름다움을 더한 케이크도 출시한다.
가족, 친구 등 여러 사람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저트도 내놓았다.
알록달록한 색상의 케이크에 복숭아 크림을 조화시킨 '피크닉 롤', 초콜릿, 피넛버터, 솔티 캐러멜 3가지 맛을 층층이 조화시킨 '트리플 롤', 달콤한 파인애플 잼을 넣은 '파인애플 팝', 커피, 차와 잘 어울리는 '진한 치즈베어 쿠키, 크랜베리 핑크베어 쿠키' 등이다.
뿐만 아니라 미국 출신의 유명 삽화가 '몰리 애건(Molly Egan)'과 협업해 특유의 밝고 경쾌한 색감의 디자인을 담아낸 선물세트와 미니케이크를 출시한다.
대표 제품은 화과자와 양갱 등으로 구성한 '전통다과세트', 도라야끼와 카스테라로 구성한 '감사의 선물세트', 진한 풍미의 '까망베르1769케이크'에 귀여운 가족 얼굴로 장식한 미니케이크 '까망베르 1769', 에스프레소 시럽과 마스카포네가 어우러진 티라미수에 귀여운 가족 얼굴 삽화로 장식한 미니케이크 '티라미수 미니', 고소한 우유 본연의 맛의 순수우유 미니에 귀여운 가족얼굴 삽화를 곁들인 미니케이크 '순수우유 미니' 등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고 맛과 품질,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갖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특별한 날을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는 이색 제품을 꾸준히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