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천 여 개 시설 아모레퍼시픽그룹 13개 브랜드 제품 기부
[환경데일리 유혜리 기자]ESG 경영의 가치 중 지역사회 살핌을 최우선으로 지향하는 아모레퍼시픽그룹(대표이사 회장 서경배)은 올해도 변함없는 실천을 펼쳤다.
회사에 따르면, 2023년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통해 48억 원 상당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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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라네즈, 에스트라, 려,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 13개 브랜드가 참여해 소비자가 기준 48억 원 상당의 화장품, 생활용품 등을 전국 사회복지시설 3000여 곳에 전달했다.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고자 마련한 물품 지원 활동이다.
2005년 '사랑의 물품나눔' 이름으로 사회복지시설을 지원하기 시작했고 2009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파트너십을 맺고 규모를 확대했다.
매년 전국의 여성, 노인, 아동, 장애인 등 관련 사회복지시설 3000여 곳에 40억 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하고 있다.
2005년 이후 올해까지 누계 943억 원 규모의 물품을 전국 41만 여 곳의 사회복지시설에 기부했다. 아리따운 물품나눔 관련 상세 일정 및 자세한 내용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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