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 미세모 업그레이드 칫솔모 헤드 얇게
치통, 플라그, 시린이 한번 예방 양치 경험
[환경데일리 유혜리 기자]사각지대 없는 구강 케어를 극대화한 친환경 헬스케어 기업 (주)프록시헬스케어가 새로운 양치솔루션을 선보였다.
미생물막 제거를 통해 일상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친환경 헬스케어 기업 (주)프록시헬스케어의 구강 케어 브랜드 트로마츠는 무진동, 무자극의 초미세전류로 미생물막(플라그)을 제거, 잇몸 염증과 출혈, 치아 착색 등 구강 고민을 개선할 수 있는 미세전류 칫솔 '트로마츠 심플' 리뉴얼 버전을 출시했다.
신제품인 '트로마츠 심플' 리뉴얼 버전은 기존 제품에서 칫솔모의 양을 157% 추가하고 이중 미세모로 업그레이드하면서 칫솔모의 힘을 강화시켜 케어 효과를 끌어올렸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칫솔모의 헤드부분을 얇게 디자인해 양치 경험을 개선해 압 안 깊숙한 곳에 있는 플라그 제거할 수 있어 사각지대 없는 구강 케어가 가능하다.
트로마츠 심플에 적용돼 있는 트로마츠의 마이크로암페어 케어는 인체에 무해한 특수 미세전류로 치아 표면의 플라그 제거 효과 6배 상승과 잇몸 염증 1.6배 개선 효과가 입증돼 염증, 출혈, 시린이, 치아 착색 등 전반적인 구강고민 개선에 도움을 주는 트로마츠의 특허 기술이다.
프록시헬스케어 김영욱 대표는 "'트로마츠 심플' 리뉴얼 버전은 트로마츠 웨이브 기술을 경험해 보고 싶은 고객들의 의견을 충분히 담은 기술력을 반영했다."며 "한번의 버튼으로 치통, 플라그, 시린이를 예방할 수 있는 새로운 양치 경험을 제공하여 까다로운 구강관리를 도와줄 필수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트로마츠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3개 세트 구매 시 38%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