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회원 무조건 1만원 할인, 5인 이상 단체회원 각 2만원 할인
[환경데일리 이은수 기자] '만원의 행복! 나이스 샷!
![]() |
▲ © 환경데일리 |
광명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길건) 산하 광명골프연습장이 9월 7일 업무개시에 나선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무료 골프레슨을 진행하면서 본격적으로 골프대중화에 나서면서 화제다.
시민들이 운동량이 부족한 겨울철에 활동량을 높일 수 있도록 만원의 행복! 나이스 샷! 행사(2015. 12. 1.∼ 2016. 2. 29.)을 한다고 1일 밝혔다.
파격적인 가격 1만원으로 골프도 즐기고 무료 주차, 무료 골프채 이용, 무료 고급 원두커피, 무료 사우나헬스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그야말로 '만원만 들고 맨손으로 가면 골프와 힐링을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요금할인은 2개월(60일) 정기회원권 기준 정상요금 대비 5~1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11월 27일부터 내년 1월 10일까지 시행되며 이용기간은 내년 2월말까지 가능하다.
신규 회원은 무조건 1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신규 단체회원(5인 이상)은 각 2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무료 골프레슨 진행자는 김상목 프로는 "골프를 사랑하는 광명시민들을 위해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면서 "골프가 많이 저변화 된 상태에서 더욱 정교하고 안정되게 비거리를 확보하기 위해 시민여러분께서 많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광명시시설관리공단 광명골프연습장은 인근 30m 내에 위치한 쇼핑센터와 안양천 산책코스까지 즐길 수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종합 스포츠쇼핑과 레저힐링도 덤으로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