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데일리 문종민 기자]디지털농협을 이끄는 NH상호금융이 가을 행사를 한다.
농협(회장 이성희)상호금융의 모바일 플랫폼 NH콕뱅크는 가을을 맞이해 17일부터 신규 고객 중 1010명을 추첨해 최신형 핸드폰, 스마트워치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콕뱅크 가을맞이 이벤트'는 16일 다음달 일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중 NH콕뱅크에 새로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내 룰렛을 돌려 즉석에서 당첨 여부와 경품을 확인할 수 있다.
농협은 총 1010명의 고객을 추첨해 ▲아이폰14프로 1TB, 애플워치, 에어팟 프로2, 한토래 우리쌀 세트 3개 (500g ) 증정할 예정이다.
'NH 콕뱅크'는 금융 거래와 농축산물 구매 등 다양한 생활 서비스를 제공하는 범농협 디지털 플랫폼으로 최근 PUSH 기능을 이용한 무료 금융거래내역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하며 1000만 고객을 눈앞에 두고 있다.
조소행 상호금융대표이사는 "이번 이벤트가 콕뱅크를 처음 만나시는 고객님들께 풍성한 가을 선물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콕뱅크는 농협의 대표 디지털 플랫폼으로서 농업인 및 국민 모두에게 더욱 편리한 생활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