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없이 간단하고 고단백 간식, 안주 등 제격
[환경데일리 유혜리 기자]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23년 '검은 토끼의 해'의 시작을 즐겁고 맛있게 만들어줄 스낵/안주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365일, 24시간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사조대림의 스낵/안주 브랜드인 '365.24'로 선보이는 '빠삭 한입먹태'는 콘버터맛과 갈릭맛, 매콤한맛 세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365.24 빠삭 한입먹태'는 기름에 튀기지않아 담백하고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먹태와 어울리는 시즈닝 3종으로 별도의 소스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22년 사조대림은 '365.24' 브랜드를 통해 '한돈 육포', '미니 살라미' 등 안주 신제품들을 선보이며 안주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인기에 힘입어 안주시장 내에서 영향력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빠삭 한입먹태' 출시와 함께 지속적인 라인업 확대에 힘쓸 예정이다.
사조대림 마케팅팀 이성제 담당은 "365.24 빠삭 한입먹태 3종은 맥주 안주와 일상 생활에서나 캠핑, 여행 등 간편하고 먹을 수 있는 합리적 가격까지 갖춘 일석삼조 제품"이라며, "더 새롭고 특별한 맛의 스낵/안주 제품을 내놓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365.24 빠삭 한입먹태'는 전국 롯데마트, 농협 및 편의점 또는 온라인몰이나 사조몰(www.sajomall.co.kr)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