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식재료 동파육, 고추잡채 고급 중화요리
130℃ 직화솥 볶아 불맛 가득 130직화간짜장
사천 피센 두반장 깔끔 매운맛 시추안짜장
차오차이는 조리과정이 번거롭고 시간이 오래 걸리고 제대로 맛을 내기 어렵다는 이유로 외식으로 발길을 돌렸다.
하지만, 모던 차이니즈 퀴진 브랜드 차오차이가 일상의 식재료로 고급 중화요리를 만들 수 있는 소스 제품 때문에 인기몰이하게 됐다.
'차오차이 130직화간짜장소스'와 '차오차이 시추안짜장소스' 2종을 출시했다. 차오차이는 동파육과 고추잡채, 짜장까지 총 13종의 중화요리 소스 라인업이 완성됐다.
중식을 집에서도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차오차이 요리소스를 이용하면 동파육, 고추잡채, 몽골리안 비프 등 고급 중식당에서나 맛보던 메뉴들을 집에 있는 재료들로 맛있게 요리할 수 있어 반응이 뜨겁다.
신제품 '차오차이 130직화간짜장소스'는 중식당에서 먹는 듯한 불향 가득한 간짜장 맛으로 사랑받는 레토르트 제품 ‘차오차이 130직화간짜장’을 더 푸짐하게 요리해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진한 춘장 맛과 고소함을 극대화하기 위해 130℃ 직화 솥에서 회전하며 볶아, 살아있는 불맛을 느낄 수 있다. 돼지고기를 볶다가 소스와 함께 채소를 넣고 마무리하면 8분 만에 중식당에서 맛보던 고소하고 진한 풍미의 간짜장을 완성할 수 있다.
'차오차이 시추안짜장소스'는 사천요리 특유의 얼얼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매콤함을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사천 요리의 혼으로 불리는 '사천 피센 두반장'을 사용해 감칠맛 깊은 매운맛을 살렸다. 돼지고기와 양파, 애호박 등 집에 있는 재료들로 8분이면 이국적이면서도 우리 입맛에 꼭 맞는 사천 짜장을 만들 수 있다.
차오차이는 신제품과 함께 차오차이 베스트 인기상품인 동파육소스와 고추잡채소스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1월부터 이마트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 또는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 등 온라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차오차이 관계자는 "차오차이 소스 덕분에 고급 중화요리를 집에서 간편하게 요리해 맛있게 즐긴다는 호응에 힘입어 짜장 소스를 추가로 선보였다."며 "8분이면 외식 같은 집밥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집에서도 제대로 된 맛있는 중화미식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환경데일리 = 유혜리 기자]
[저작권자ⓒ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