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데일리 문종민 기자](재)고양국제꽃박람회는 2023 고양국제꽃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기관별 협력 및 유치를 적극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15일에는 대만의 유력 화훼원예 전문 무역·홍보사인 인포트레이드 미디어(Infotrade media)와 2023 고양국제꽃박람회의 참가를 위한 업무 협약했다.
이날 인포트레이드 미디어사는 꽃박람회 공식 해외후원사로 활동하며 양국 화훼산업 동향 분석과 정보 교류를 약속했다.

21일에 전시·예술 특화 교육기관인 계원예술대학교와 산학협력기관인 엠제로랩(최정심 소장)과의 미래의 지속가능한 순환형 농업 전시사업 '2023고양국제꽃박람회 미래정원'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진행했다.
양 기관은 사업 추진에 대한 추진 협조 및 홍보는 물론, 전문인력의 사업 참여 및 전시·홍보 프로그램 구성 협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협의했다.
꽃박람회 김운영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우수 전문기관과 업무협력을 확장해 성공적인 행사 개최와 대한민국 화훼 산업 및 문화·교육발전에 긍정적인 역할로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23고양국제꽃박람회는 4월 27일부터 5월 8일까지 일산호수공원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