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쿱자연드림, '여름을 부탁해'기획전
방사능 검사 기본, 미세플라스틱까지
안전한 물, 소금, 수산물 기획전 준비
무더위 이길 보양식 50여 종 가격 혜택
여름방학· 바캉스 이벤트 7월 말까지
![]() |
[환경데일리 유혜리 기자]사람에게 좋은 식품, 암을 이기는 음식을 제공하는 아이쿱자연드림(자연드림)은 4일부터 31일까지 무더운 여름을 대비해 '여름을 부탁해!'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무더위를 잘 이겨낼 수 있도록 돕는 보양식품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방사능과 중금속·미세플라스틱(45㎛ 기준) 불검출 식품 가격혜택을 준비했다.
4일부터 11일까지 이벤트는 무더운 여름을 이겨낼 보양식품과 초복 맞이 상품은 다채롭다. 먼저 ▲깊은바다소금으로 만든 삼계탕 ▲화학물질 걱정 없는 안심텐더 ▲무항생제와 Non-GMO콩으로 키운 한우고기곰탕 등 50여 종의 식품을 최대 50% 가격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12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여름철 입맛을 부탁해!' 이벤트는 입맛을 돋우는 건 기본, 방사능과 미세플라스틱 검사를 통과한 안심할 수 있는 여름 식품을 준비했다.
자연드림은 수산물, 기픈물, 소금 등을 대상으로 방사능 검사를 필수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상품별 기준에 따라 중금속과 미세플라스틱(45㎛ 기준), 수질검사 등을 통해 안전성이 확인된 식품만 공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자연드림의 수산물과 반찬 등 80여 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17일부터 23일까지 이로운도넛 출시 기념 가격혜택과 후기 이벤트가 예정돼 있다. 19일부터 24일까지는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들의 ▲간식 ▲음료수 등 100여 종을 최대 30% 가격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다.

유기농항암식품을 판매하는 자연드림에서 고물가시대에 물가안정을 위해 조합원과 생산자가 함께 조성한 '가격안정기금'을 투입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7월 25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바비큐 ▲간편요리 ▲반찬류 ▲생활용품 등 약 90종의 상품을 매장에서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자연드림은 지난 26년 동안 치유와 힐링에 도움이 되는 식품을 전하기 위해 식품의 기본을 튼튼히 해왔다.
2019년 미 워싱턴대 건강 측정 및 평가 연구소에서 27년간 세계 음식 섭취를 분석한 논문에 따르면, 흡연이나 고혈압보다 불량한 음식 섭취로 인해 더 많은 사망자가 발생한다고 한다.

또한, 암 예방을 위해서 파이토케미컬이 더 풍부한 유기농항암식품을 선보이며 암 예방에도 진심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다채롭게 준비된 자연드림의 7월 이벤트의 자세한 소식은 자연드림몰 공식 홈페이지와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